즐겨찾기추가 | 로그인 | 회원가입 | 장바구니
 회원관련
 결제관련
 교육관련
 동영상 문제해결
 필수프로그램 다운로드
HOME > 고객센터 > 이용안내
 
작성일 : 17-03-02 19:10
[동영상관련] [스마트폰]보안의 문제로 재생할수 없다고 나올때
 글쓴이 : 유동균강사
조회 : 6,750  

증 상


 
아래 그림처럼 보안의 문제로 재생을 종료합니다. 라고 나오는 경우

 

 

크게 2가지 경우로 구분할 수 있는데요.

캡쳐 관련 프로그램이 휴대폰에 설치된 경우와 해당 학습을 하는 장소의 와이파이 신호가 관공서나 회사 등 보안으로 설정된 경우입니다.

 

해결 방법1(캡쳐 관련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지 점검하기)

 

1. 아래 이미지와 같은 녹화/원격제어 앱이 설치되어 있을 경우 삭제합니다.

 



 

2. 가끔 사용해야 하는 앱이라 삭제하기 곤란할 경우 모바일 기기의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메뉴에서 해당 앱을 강제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강제 중지는 일시적인 종료이므로 나중에 해당 앱이 다시 실행되고 있으면 다시 중지해야 합니다.

 

리모트 PC와 사이드싱크는 삭제 기능 자체가 없을 수 있는데 이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강제 중지시키면 됩니다.

 


3. 녹화/원격 제어 앱을 삭제하거나 강제 중지한 다음에 플레이어를 실행했는데도 해결되지 않으면 스마트 기기의 전원을 재부팅한 다음에 확인해보기 바랍니다.

 

만약 그래도 안된다면 본 서비스 제공사인 스트리밍웨이사의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서 위와 같은 상황을 말씀해 주시면 친절히 도움을 주시니 참고하세요

070 7092 8060 

(
저희사에서 중도에 연락드리도록 조치할수 있으나 회원님과 시간이 맞아야 해서 이건 차라리 한번 회원님이 시간이 될때 위 연락처로 연락을 해 주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해결 방법2(관공서나 회사 등 보안이 설정된 와이파이를 사용하는 경우)

 

그 문제는 해당 지역에 와이파이 신호를 제공하는 곳에서 외부 신호를 차단하고 있어서 생기는 일입니다
관공서 같은 곳에서 간혹 이런 일이 있습니다

그 지역에서 4G상태로 접속을 하시면 접속이 원활하실 것입니다
그러나 데이터요금제는 비용부담이 있으니까요
보통은 가정에서 와이파이가 될 때 미리 강의를 다운로드 하고 해당 지역에서 그 다운로드 받은 강의를 재생할 때 데이터 요금제를 켜고 수강하시면 좋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강의를 재생할때도 서버에 접속하여 해당 수강자가 사용가능자인지 점검하는 과정이 있어 약간의 신호가 소진됩니다. 그러나 그 신호는 아주 미비해서 하루종일 다운로드받은 강의를 학습해도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이니 이와같이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