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 로그인 | 회원가입 | 장바구니
 회원관련
 결제관련
 교육관련
 동영상 문제해결
 필수프로그램 다운로드
HOME > 고객센터 > 이용안내
 
작성일 : 17-07-05 14:38
[동영상관련] 공공장소(카페, 도서관)에서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때
 글쓴이 : 유동균강사
조회 : 6,740  

 

증상1) 공공장소에서 강의가 원활하게 재생되지 않습니다.

 

공공장소(카페, 도서관….)에서는 한 개인에게 와이파이 신호를 크게 대역해 주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인터넷 여행을 하는데에는 문제가 없지만 동영상을 시청하는데에는 재생이 원활치 못한 경우들이 종종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미리 강의를 다운로드 해서 학습하는 다운로드 채널을 이용하시면 원활하게 학습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미리 강의를 다운로드 해서 진행하기 때문에 대역폭이 좁아도 원활한 시청이 가능한 것입니다.

 

다만 다운로드 채널은 사용에 앞서 강의실 상단에 빨간색으로 나온 플레이어 설치하기로 먼저 설치를 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채널이나 기종을 급격히 변경하면 중복접속 문구가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런 땐 5분정도 후에 사용을 하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증상2) 원격 데스크톱을 종료하고 플레이어를 실행하시기 바랍니다.라고 나올 때


 


위 오류는 메시지에 나온 것처럼 원격관련 프로그램이 가동되고 있다는 메시지인데요.

일단 혹시 원격 관련 프로그램을 의도적으로 가동하시고 계시다면 해당 프로그램은 종료를 해 주세요

 

또한 저희사는 각 채널마다 구현기술이 다르니 다른 채널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그래도 안 된다면 공공장소의 와이파이 내에 사용자 중 원격 프로그램을 가동하고 있어서 이 문제가 생겼을 수 있습니다.

그 경우는 해당 와이파이를 사용하시는 것은 적절하지 않기 때문에 해당 장소에서 학습을 하신다면 휴대폰 등으로 학습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도 미리 다운로드가 가능하므로 강의를 미리 다운로드 하신 후 재생을 할때는 와이파이가 아닌 데이터요금제를 가동해 놓아 주세요

그럼 결국 해당 지역의 와이파이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니 문제없이 재생이 되실 것입니다

다운로드 된 강의라도 강의를 재생할 때 약간의 데이터가 소진되긴 하지만 그 사용량은 극히 적어서 하루종일 다운로드 된 강의를 학습하시어도 문제가 되지 않으실 것입니다

 




그러나 위와 같은 공공장소 문제가 아니라면

회원님도 모르는 사이에 개인 컴퓨터에 악성 코드가 잠입해서 생기는 일입니다.

그런데 그런 문제는 일반인이 찾아내긴 어렵습니다.

아래 본 서비스 제공사인 스트리밍웨이사의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서 비트플레이어가 자꾸 종료된다고 말씀해 주시면 친절히 도움을 주시니 참고하세요

070 7092 8060 

 

(저희사에서 중도에 연락드리도록 조치할 수 있으나 회원님과 시간이 맞아야 해서 이건 차라리 한번 회원님이 시간이 될 때 위 연락처로 연락을 해 주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