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 로그인 | 회원가입 | 장바구니
 회원관련
 결제관련
 교육관련
 동영상 문제해결
 필수프로그램 다운로드
HOME > 고객센터 > 이용안내
 
작성일 : 11-06-14 18:05
[동영상관련] 플레이어가 준비상태(까맣게 화면이 나옴)로 되는 경우
 글쓴이 : 유동균강사
조회 : 27,746  
   음약샘플.wav (187.3K) [1125] DATE : 2013-03-06 18:12:51
우선 HD채널이 안되시면 고화질채널을 활용하시면 되십니다.
두 채널의 내용은 동일하며, 화질도 거의 비슷합니다.
개인 컴퓨터의 상황에 따라 한쪽이 잘 안되실수는 있습니다.

아래 설명은 채널1이 안될때의 해결법입니다.
그래도 해결이 안되신다면 저희사로 연락을 주시면 기술팀이 점검을 도와 드립니다.
다만 기술팀의 점검은 HD채널과 고화질채널이 모두 안되는 경우에만 서비스를 지원드리고 있습니다.



윈도우7에서의 해결법(동영상으로 안내)



*윈도우XP에서의 해결법(동영상으로 안내)




<윈도우8에서의 해결법>
윈도우8은 윈도우7과 설정방법이 동일합니다.
다만 미디어 플레이어를 찾기가 어려우실 텐테요.
위 첨부된 음악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해당 파일에서 오른쪽버튼 --> 연결프로그램을 미디어플레이어로 설정해서 해당 프로그램 열고 설정을 하실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옵션이 기타옵션으로 이름이 약간 변경되어 있습니다.)




* 만약 스트리밍프록시 설정이 빈칸(아무것도 안보임)일 경우

1) [시작]-[실행]-regsvr32 wmnetmgr.dll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다만 윈도우7은 좀 다릅니다.
윈도우7은 일반사용자권한으로 실행이 되어서 아래와 같은 과정이 필요합니다.
내컴퓨터 - c: --> windows --> system32 에 cmd라는 파일이 있습니다.
C:\Windows\System32

해당 파일에서 오른쪽버튼 --> 관리자모드로 실행을 합니다.
그럼 검은색 명령입력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 regsvr32 wmnetmgr.dll 를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메시지창으로 설정이 성공되었다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그럼 위 스트리밍 프록시를 다시 잘 설정하실수 있게 됩니다.




-----------------------------------------------------------------------
아래 내용은 위 동영상안내내용을 텍스트로 안내하는 내용입니다.

1. 시작메뉴의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를 가동하여 [도구]-[옵션]으로 들어갑니다.





2. [성능]-[네트워크 버퍼링] 시간을10초로
변경하세요.


3. [네트워크]탭-[UDP항목]을 제외한 나머지만 모두
체크
해주세요


4. 위 그림의 [프로토콜:HTTP ]-[구성]클릭-[
프록시 서버 사용 안함
]을 선택해주시고 확인


5. [플레이어]탭--[
[인터넷에 연결] 부분을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파일형식 - 모두선택

<미디어플레이어9 버젼>



<미디어플레이어10 이상, 윈도우7 계열>







* 만약 스트리밍프록시 설정이 빈칸(아무것도 안보임)일 경우

1) [시작]-[실행]-regsvr32 wmnetmgr.dll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다만 윈도우7은 좀 다릅니다.
윈도우7은 일반사용자권한으로 실행이 되어서 아래와 같은 과정이 필요합니다.
내컴퓨터 - c: --> windows --> system32 에 cmd라는 파일이 있습니다.
(C:\Windows\System32)
해당 파일에서 오른쪽버튼 --> 관리자모드로 실행을 합니다.
그럼 검은색 명령입력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 regsvr32 wmnetmgr.dll 를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메시지창으로 설정이 성공되었다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그럼 위 스트리밍 프록시를 다시 잘 설정하실수 있게 됩니다.